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우공비 고등 통합과학 은? 좋은책신사고 에서 나온 학교에서 보충교재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고퀄리티의 개념 이해부터 실전 대비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교재입니다. 책 분량은? 총 528쪽으로 (개념비법서 288쪽, 시험 대비서 88쪽, 채움해설서 152쪽)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5종의 교과서를 바탕으로 핵심 개념을 그림과 이미지 등을 이용해 이해를 돕는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학교 시험에서와 같은 난이도의 빈출 문제를 2회씩 제공하였고, 핵심 요소를 꼼꼼히 분석해 문제 해결의 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합니다. (개념, 문제, 해설) 3권으로 파트가 나눠져 있어서 문제 난이도도 어렵지 않게 잘 구성이 되어있고 다 좋은데 한가지 불편한 점이라면? 간혹 학생분들이 정답 및 해설지를 분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설지를 온라인에서 구입하는것이 아니라 자료실에서 정답과 해설을 PDF 파일로 내려받을 수가 있는데요, 우 공 비 통 합 과 학 답지 는 PDF 파일이 아닌 압축파일로 되어있어서 압축해제가 안되서 채점을 하지 못하는 학생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본 글에서는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아이폰 환경에서 압축파일을 해제 하지 않고도 PDF 파일을 열어볼때 처럼 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올려져있는 해설지 자료가 PDF가 아닌 압축파일이라 프로그램 사용에서 압축해제가 되지 않아 문제를 겪고 계신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데스크톱 PC 보다 모바일 사용량이 제작년에 비해 확실히 증가를 했다는 것을 체감합니다. 여러 통계, 분석 사이트에서도 모바일 사용량이 데스크톱 사용량 보다 많다고 전문가들을 말합니다. 본문에서는 아이폰 iOS 환경에서 정답 및 해설을 받고, 압축파일을 열어보는 방법까지 설명을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면 되겠고, 아이폰 유저는?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파리 브라우저 앱을 실행시킵니다.



구글 검색에서 '우 공 비' 라고 검색을 하면?

좋은책신사고의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바로가기) 를 이용하면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을 수 있는 페이지에 바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책신사고 의 우공비 시리즈는?

정말 많습니다. 클래스별로 초등, 중등, 고등 이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것은?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이기 때문에 '통합과학'은 고등학교 1학년 클래스에 맞는 교재입니다.



돋보기 모양의 일반 검색을 하면?

초등교재들이 나오기 때문에 사진과 같이 클래스를 보기 항목에서 클릭을 해야합니다.

[고등] - [고등 도서] -[과학] 순서대로 클릭을 합니다.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우 공 비] 노란색 책표지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모바일에서 두 손가락을 이용해 확대를 해보면?



화학 I, 지구과학 I 다른 라인업의 책이 보기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진속 빨간색 테두리를 쳐놓은 '우공비 고등 통합과학' 을 클릭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위한 실전형 기본서 이고

연도는 2021년 입니다. 책에 대한 분량, 특징 요약 등 설명이 적혀있는데,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를 내려받으려면? 학습자료 항목 아래에 보면? 정답과 해설 '우공비 고등 통합과학' 옆에 파일이름이 PDF 가 아닌 ZIP 압축파일로 되어있습니다. 파일 ZIP 를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사진과 같이 좋은책신사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는 창이 나옵니다.

좋은책신사고의 모든 교재의 정답 및 해설지를 받기 위해서는 신사고 회원이 되야 합니다. 비회원분들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를 하려면?

파일에 있는 ZIP 압축파일을 손가락으로 Touch 터치합니다. 그러면? 영문자가 보이고, zip 을(를) 다운로드하겠습니까? 묻는 창이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보통의 PDF 파일의 경우 바로 파일을 열을 수 있지만 PDF 파일이 아닌 ZIP 압축파일이므로 열어보는 것이 불가능한데요~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iCloud Drive [파일] 앱을 실행시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둘러보기] 에서 방금 내려받은 zip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를 찾으신 다음 손가락으로 한번 터치 하는것이 아니라 길게 누르고 잇으면?



1. 복사

2. 복제

3. 이동

4. 삭제

5. 정보

6. 훎어보기

7. 태그

8. 이름변경

9. 공유

10. 압축 해제


가 있습니다. PDF 파일 처럼 바로 미리보기를 원하시면? 6번 "훑어보기" 를 클릭해주시면 되겠고, 압축 해제를 원하시면? 10번 압축 해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6번 훎어보기를 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열리면서 아래에 작은 글씨로 '콘텐츠 미리보기' 가 보일 것입니다.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를 열어보려면? 콘텐츠 미리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PDF 파일을 열기 했을때 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문제를 풀고 채점을 할때 필요한 우공비 통합과학 채움해설서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 미리보기 기능을 이용해도 열람을 할 수 있지만 압축해제 후 이용을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 아이폰 유저이시고 PDF파일이 아닌 압축파일 ZIP 라 압축해제를 하는데 불편을 겪고 계신 학생분들에게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고, ZIP 압축파일을 PDF 처럼 미리보기 열어보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 배터리 절약  (0) 2020.12.28
갤럭시 S20 FE 캡쳐  (0) 2020.12.26
애플워치 스트랩 빼는법  (0) 2020.12.21
에어팟 프로 이어팁 교체  (0) 2020.12.14
애플워치 화면 확대  (0) 2020.12.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