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 댓글개 · 포히드너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라는 주제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Google은 전 세계에서 최대 규모의 검색 포털 사이트입니다. 처음 설립부터 지금까지 신뢰성 있는 검색 정확도 때문에 지금도 많은 분들이 국내 검색포털 사이트보다는 'Google 검색엔진'을 더 신뢰하고 많이 이용을 하십니다. Google의 AdSense 애드센스라는 서비스는? 사용자 관심기반, 문백, 다양한 메커니즘으로 알맞은 광고를 노출시키지만 Google 사이트에 접속시 검 색 결과는? 기본적으로는 현재 접속하신 PC의 환경,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알맞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대한민국 ip로 접속한 컴퓨터는 한국어를 기본으로 지원하며 결과 역시 한국인들이 많이 검색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반면에 일본 ip로 접속을 하게 되면? Google 은 사용자 위치 기반을 통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본어를 기본언어로 지원하고, 일본인들에게 알맞은 검색 결과를 제공해 줍니다. 

 

아래에서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및 검색 질이 어떻게 다른지 간단하게만 설명하겠습니다. 

 

 

유튜브도 그렇지만 웹 포털의 경우에도 정확한 검 색을 하시기 위해서는?

Google Chrome 크롬 브라우저의 계정에 로그아웃을 한 상태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인 컴퓨터에서 한국 ip에 접속해 대한민국으로 현재 위치가 떳다면?

Google에서 일본 대표적인 카메라 회사인 canon 캐논의 플래그쉽 기기인? 1DX MARK II을 검 색해보겠습니다. 검색결과로는? 약 3,830,000개가 나왔습니다. 바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스폰서 광고가 뜨고, 아래에는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 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 탭이 나오고, 그 밑에는 동영상 탭이 있습니다. 동영상탭은 유튜브로 연결됩니다. 대부분 검 색 결 과에 나온 사이트들은? 한국 사이트이거나 영어로 적혀있는 미국 사이트가 전부입니다.

 

 

이와는 다르게 구글재팬에서 검색을 하면 어떨까요?

결과가 완전히 다릅니다. 위 첨부한 사진과 같이 검색결과로는 약 3,430,000개가 나왔고, 대한민국에서 검 색을 할 때와는 결과의 순서가 다릅니다. 제일 먼저 동영상 탭이 나옵니다. 유튜브와 연결이 되고요~ 그 아래는 사이트입니다. 일본어로 적혀있는 것이 보이죠? 현재는 한국어 검색결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어도 보이는데요~ 사용언어를 모두 일본어로 변경하신다면? 한국어는 보이지 않고 일어만 검색 결과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는?

(바로가기

여기 주소에 접속을 하시면 되고요~ Chrome 브라우저에서 구글재팬 설정을 배워볼 것인데요~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Google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한국 ip에서 접속을 하면? 이렇게 사용자 위치가 대한민국으로 뜰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대한민국에서 검 색 했을 때 결과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설정'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위에 공유해 드린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셔도 jp 사이트에 들어는 갈 수 있으나 현재 위치가 대한민국으로 되어 있어서 정확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설정을 하신 다음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 후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검 색 설정에 들어가면?

 

 

왼쪽에 '검색결과' 항목에 체크가 되어 있을 것이고요~

지역 설정에 보시면 현재 지역이라고 기본으로 체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만약 VPN 등을 사용하신다면? VPN 접속 ip 국가로 변해 있을 것입니다. vpn을 사용하고 계셔도 일본에서 검 색을 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결과를 간단한 설정으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지역 설정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인도네시아 국가 밑에 보시면? 일본 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선택을 하신 후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환경설정이 저장되었습니다.라고 나올 것입니다. 이때까지는 대한민국이지만

 

 

다시 Google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좌측 하단에 '일본' 국가가 보이고, Google 제공 서비스: 일본어라고 적혀있을 것입니다. URL 주소도 뒤에 JP 일본국가의 도메인입니다. 여기서 정확도를 높이고자 원하시면? 제공 서비스 언어는 지금 일 본 어로 되어있는데요~ 파란색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모든 언어가 일본어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일본어로 검 색을 하시면? 한국어가 더 이상 나오지 않고, 실제 일본국가에서 크롬에 접속해 검 색을 했을 때와 동일한 검 색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한국어 (대한민국)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언어를 변경해 주시면 되는데요~

 

 

우측 하단에 설정을 클릭해 첫 번째 항목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이렇게 들어가시면 번역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자동번역 기능이 작동할 수 있게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시 Google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

 

 

그냥 접속을 하면? 자동번역이 실행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언어가 일어로 나옵니다.

일어를 잘 모르신다면? 대한민국을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일어를 조금 할 줄 아시는 분이시면? 쉽게 선택을 하시고 아까와 같이 사용언어에서 대한민국을 클릭하시면 한국어로 변경이 됩니다.

 

 

Chrome의 자동번역 기능을 이용해도 이렇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홍콩 위에 한국 국가가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면? 구글재팬 이 아닌 구글코리아로 접속이 됩니다. 도메인은 KR이고, 좌측 하단에는 '대한민국'으로 현재 접속한 ip주소의 나라 정보가 나옵니다. 지금까지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및 지역설정을 변경해 실제로 일본 국가에서 크롬에 접속해 검 색을 했을 때와 같은 검 색결과 값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설문지 엑셀  (0) 2024.03.25
한글 단축키 모음  (0) 2024.03.24
체크체크 수학 중 3-1 답지  (1) 2024.03.23
진주시청 구인구직  (0) 2024.03.16
전주교차로구인구직  (0) 2024.03.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