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원래 Between 은 오직 둘만을 위한 빠른 채팅, 비밀 대화를 할 수 있는 채팅 앱인데요~ PC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피씨 버전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는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다른 메신저앱과 차이라면? 채팅뿐만 아니라 (앨범, 달력, 이벤트 기능)으로 커플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N사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현재 메신저 어플 3위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App입니다. 

비트윈의 주요 기능으로는? 

보안 기능

- 잠시 자리를 비울 때 비밀번호로 자동 잠금 설정을 할 수 있음

- 모바일앱을 이용해 원격 로그아웃도 가능

□ 편의 기능

- 채팅창 배경 설정, 글꼴 크기 등 조절, 알림 설정, 미리보기 기능, 채팅창 투명도 조절

□ 모바일 & 피씨 환경 연동해 사용이 가능

□ 다양한 이모티콘을 지원

- 채팅창에서 귀여운 스티커를 보내 자신만의 감성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음

 

아래에 이어서

 

비트윈은 프리웨어 성격의 Messenger app으로 국내,국외에서 개인 사용용도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cOS 맥킨토시, Windows 운영체제에서 이용 가능하고 모바일 앱과 연동이 됩니다. 

 

 

 

비트원 PC버전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N사이트에서 '비트원 PC버전' 이라고 검색을 하면? 사진과 같이 Windows 환경과 MAC 맥킨토시 환경 소프트웨어 정보에 download 버튼이 보입니다.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에서 알맞는 자료실에 들어가 주시면 되는데요~ 

 

 

 

windows 윈도우, 비트원 PC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으로는?

지금 보시는 화면에서 자료를 받지 마시고, (바로가기) 이곳에 들어가셔서 자료를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N사이트 자료실에는 v0.5.2 ver.으로 옛날 Version 이후에 업데이트를 해줘야 하는데요~ 잘 안된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을 하시면 새로운 버전인 1.0.4 Version 을 받을 수 있습니다. 

 

 

N사이트 응용소프트웨어 자료실에 보면

지원OS Windows 는 Windows XP, Vista, 7, 8 32비트 또는 64비트 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빠져있는데, Windows 10에서도 호환이 됩니다. 

 

 

 

비트원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면?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가 나오는데요~ 아래에 '확인 후 다 운 로 드' 파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N 회사 계정이 있으시면 로그인을 하시면? 초고속 download 속도로 받으실 수 있고요, 비로그인을 하게되면? 일반속도로 download 받을 수 있습니다. 파란색 다 운 로 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좌측에 보면 이렇게 비트윈 PC 버전 (Windows) setup.exe (27.44M) 화면이 보이면? 아래에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좌측 하단에 setup.exe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서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창이 뜹니다. 

게시자는 VCNC Co., Ltd. 에서 개발한 program 이라고 합니다. 설치를 원하시면? 실행을 눌러주세요.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 과정에서

위와 같이 비트윈 설치를 시작합니다. 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클릭 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Create Start Menu Group (시작메뉴 그룹을 만든다)

Create Desktop Shortcut Icon (바탕화면 단축 아이콘을 생성)

Create Quick Launch Icon ( 빠른 실행 아이콘을 생성)

Run on system startup ( 시작과 동시에 해당 앱을 실행)

알맞는 항목을 선택 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시작시 자동으로 between app 을 실행되기를 거부하시면? 아래에 Run on system startup 에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다음을 누릅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설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C드라이브 > 유저 > 사용자이름 > AppData > Local > Between 경로에 저장이 됩니다. 다른 위치로 변경을 하시려면?찾아보기를 클릭 후 설치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수정을 하셨다면? [설치]를 누릅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설치중 이라는 창이 뜹니다.

1~5분 정도 기다리면 install 완료가 되는데요~ 

 

 

 

완료가 되면 Between 설치 완료, Between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마치려면 '마침' 버튼을 눌러 주세요. 라고 나옵니다. 바로 앱을 실행되게 하시려면? Between 실행하기에 체크 후 '마침'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N사이트 자료실에서 비트윈 app을 설치하면 구버전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 업데이트 후 install 과정을 다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과정을 거치지 않으실면? 제가 공유드린 바로가기 에 접속하시면 바로 install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file을 실행 후 install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가장 최신 Version은 1.0.4 입니다.  

 

 

비트윈 바로가기 를 클릭 하시면 이렇게 바로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 클릭 해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Between 앱을 Windows 피씨 환경에서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처음 로그인창이 뜨는데요~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은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고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커플 전용 메신저 프로그램인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및 최신버전 설치 방법에 대해 배워봤습니다.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