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응용소프트웨어
  3. 유니콘 https pc

유니콘 https pc

· 댓글개 · 포히드너


유니콘 https pc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올해들어서 온라인 웹 상의 검열이 좀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 하나 문제가 된 것이 https 차단인데요, 원래 이전에는 접속이 가능했었지만, 어떤 이유로 (청소년이 보기에 건전하지 않은 자료), 혹은 불법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단속으로 Site에 접속을 할 수 없게 정부가 막아놨습니다. 이런 경우는 PC 상에서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수동적으로 하면 DNS 를 변경해 HTTPS 를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것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컴퓨터 지식이 없는 초보자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유니콘 https pc'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유니콘 https pc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으로는?

- 윈도우 시작 시 자동 실행 되게 설정 가능

- 사용자 DNS 지원, (커스텀, CloudFlare, Goolge)

- CPU 와 메모리, 웹 로딩 속도 저하 없이 사용이 가능

- HTTPS 뿐만아니라 HTTP 사이트 우회 접속도 가능함

- SNI 필드 검열 우회를 통해 차단된 HTTPS 사이트 접속이 가능함


지금 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위 사진과 같이 Google 구글 사이트에서 '유니콘' 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클릭 후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Site에서 직접 검색 을 하시거나 위에 제가 공유드린 바로가기를 클릭해 유니콘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오른쪽 메뉴들을 보면? FAQ, 문의하기, 지원, 홈, 그리고 다운로드 (DOWNLOAD)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마우스로 download를 클릭을 하면?




유니콘 https pc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유니콘 HTTPS for Windows' 를 클릭 합니다.


맥킨토시 MacOs 사용자분들은 Mac용을 클릭 후 install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고요~ 아이폰(iPhone), 안드로이드(Android) 모바일 앱도 있으니 사용하시는 환경에 알맞게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Windows 버전 유니콘 https pc 는?

가장 최신 버전은 0.9.5.16 버전 으로 2019년 11월 15일에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지원 가능한 윈도우 OS 운영체제는? Windows 7,8,10 (x86, x64) 32 bit, 64 bit 가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pc 프로그램 사용시 유의점으로는?

엘치티티피에스 사이트 접속시에는 꼭 주소 앞에 엘치티티피에스 가 붙어야 정상적으로 접속이 됩니다. 만약 설치 시 스마트스크린 (Windows SmartScreen)경고가 뜰 경우에는 추가 정보 버튼을 눌러 실행을 누르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Unicorn 사이트에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 [실행]을 누르시거나 파일을 보관하기를 원하시면 [저장]을 누릅니다.




실행을 누르면?

유니콘 https pc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창이 나옵니다.

최신 버전은 0.9.5.16 Version 입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 위치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 Unicorn 프로그램을 설치되는 위치는? C 드라이브 > Program Files > Unicorn 엘치티티피에스 경로에 저장이 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찾아보기를 클릭 후 설치되는 위치를 지정할 수 있고요~ 기본 설치를 원하시면? 찾아보기를 누르지 않고 아래에 '설치'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마치셨다면?

Unicorn 엘치티티피에스 0.9.5.16 설치 완료라고 나옵니다. 설치후 바로 실행을 원하시면? 화면에 보이는 항목에 체크 후 '마침'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Unicorn 프로그램 실행시 기본 화면입니다.

유니콘 https pc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서론에서 제가 초보자 분들도 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왜 그러냐면? 그냥 사진에 보이는 빨간색 테두리를 쳐놓은 곳이 보이죠? 그 부분의 버튼이 왼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른쪽으로 위치시키면 현재 Off 꺼져있는 상태에서 켜져 있는 상태로 On 상태로 바뀌면서 DNS를 프로그램에서 자동 변경해줘 사용자가 직접 DNS 주소를 변경할 필요없이 막혀있는 Site에 접속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엘치티티피에스 차단이 된 곳을 접속하기 위해서는? 보통은 VPN 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VPN은 대부분 해외 지역의 무료 vpn 을 이용하기 때문에 속도가 느린편이고, 중간에 끊기는 문제도 있을 수 있습니다. Unicorn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속도 문제, 끊기는 문제가 없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버튼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켜주면?

ON 켜져있는 상태가 됩니다. 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DNS를 변경해주기 때문에 막혀있는 Site에 접속할 수 있게 됩니다. 아주 간단한 원리죠? 버튼 아래에 볼륨? 아이콘을 클릭 하면 환경설정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기본은 1.1.1. (Cloudflare) 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구글의 8.8.8.8 로 선택을 해주셔도 되고요~ 특별히 사용하시는 DNS 주소가 있으시다면 수동으로 사용자 지정에 기본과 보조 DNS 값을 각각 입력해서 사용자화 할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기능이라면? 윈도우 시작 시 자동으로 실행되게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유니콘 https pc'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습니다.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OKI 프린터 드라이버  (0) 2019.12.25
윈도우 무비메이커 2019 다운로드  (1) 2019.11.29
LG 모바일 드라이버  (0) 2019.10.31
아이튠즈 다운로드  (0) 2019.10.18
알캡쳐 다운로드  (0) 2019.09.2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