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게임
  3.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삼국지는 코에이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조조, 유비, 관우, 장비, 제갈량)이 등장하는 삼국지 이야기는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겁니다. 11은 시리즈중 11번째 작품입니다. 삼.국.지 9 이후에는 다시 군주제로 바뀌어 맵, 일기토, 설전 장면 등 대부분의 그래픽이 3D화 되었습니다. 그리고 삼 국 지 11편 부터는 넘버링을 숫자가 아닌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하기 시작한 것도 특징입니다. 오늘은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리마스터 버전이 있다는 것은 최근에 알게되었는데요~ 일반 삼 국 지 1 1 p k 와 다른점이라면? 일기토 맵 버그픽스, 일기토 초월 맵 변경, HD 텍스쳐 변경, 미니맵 수정, 폭포 물줄기가 기존 회색에서 푸른색으로 변경되었고, 인터페이스가 변했고, NPC 졸라맨이 농부, 상인, 여성, 학자, 나그네로 변했습니다.



본문에서 공유드리는 내용은?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인데, "코에이"에서 나온 정식버전이 아니라 사용유저가 san11pkres.bin 파일로 작업을 해 모든 부분이 3D라는 점, 그래픽 부분에 차이가 있습니다.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다른 사이트가 아닌 네이버카페 "삼 국 지 공 방" (바로가기) 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비회원은 자료를 download 받을 수 없고요, 카페에 가입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N포털 사이트의 실명 확인이 가능한 계정에 로그인 후 먼저 [가입]을 해야 합니다.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카페에 가입을 하셨다면? 본문을 읽습니다. 그러면? 게시자분이 올려주신 '네이버 클라우드' 자료에 그래픽 패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 주소가 나옵니다. 여기 본문에 내용을 읽어보면?


단순한 그래픽패치 라는점,

에볼루션 킷과 PK2.1 은 없어도 문제가 없고, 밸런스, 스크립트 오류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일단 순정버전 삼 국 지 1 1 p k 와 다른점이라면?

하늘이 현실세계처럼 바뀝니다. 3D화 작업으로 현실의 지도맵을 이용할때 3D 기능을 켰을때와 유사한 맵이 보이더라고요~

일기토 맵 버그를 고쳤고, HD 텍스쳐, NPC 졸라맨이 나그네, 학자, 상인, 여성, 농부 등으로 나타나고, 인터페이스를 변경, 미니맵도 수정, 폭포는 하늘색으로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버전 7과의 차이점은? 스테이어스창, 기교연구 가 좀 더 보기 좋아졌다고 합니다. 


※ 주의사항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를 하려면?

본 게시글에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 첨부파일을 설치하시기 전에 '삼 국 지 1 1 P K 본편' 게임을 먼저 설치하신 다음 본 자료를 이용해 패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픽 및 버그 등 수정 버전인 셈입니다.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받는 방법으로는?

카페에 본문 '네이버 클라우드' 주소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리마스터 버전7.zip 용량은 358.65MB 클라우드 주소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내려받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삼국지 11pk 본편 게임이 아니라 그래픽 패치 (리마스터) 패치 파일이기 때문에 용량이 작은 편 입니다.

이런 zip 압축파일로 자료를 받을 수 있고요~



알집, 반디집 같은 압축해제 프로그램을 이용해

'압축풀기'를 먼저 합니다.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를 하셨다면?

본 Game은 Windows 7 에서는 불가능하고, Windows 10 윈도우즈 10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Game입니다. 사진과 같이 'install' 파일은 없고, '삼 국 지 11PK 본편' 게임을 설치하신 다음 패치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본편 게임은? 공식카페에서 [자료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댓글로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게시물 작성자분이 파일을 받을 수 있게 클라우드에 오픈을 해주시더라고요~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후 게임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마우스를 클릭해 주세요. 화면이 나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됩니다.



원하는 시나리오를 선택하시고

평상시 게임을 즐기실때 처럼 단계별로 시작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초기 세력선택을 하고 시작하는 화면은 큰 차이는 없으나

아래와 같이 



삼국지 11pk 리마스터 게임을 시작을 하고 맵 화면을 보면 그래픽 처리가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3D로 나오더라고요~ 



하늘이 현실세계처럼 바뀌었고, 일기토 맵 버그가 수정됐고, HD 텍스쳐, NPC 졸라맨이 나그네, 농부, 여성, 상인, 학자 로 나오고, 일부 인터페이스가 바뀌었습니다. 



아직 삼 국 지 12 는 못해봤고, 예전에 초창기 삼 국 지 CD게임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공격시 화면입니다.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는 그래픽 패치로 맵이 현실세계처럼 바뀌어서 예전과 비교했을때 무언가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여전히 재미있는 것은 당연한 것 같고요 ㅎㅎ 저는 게임을 조금 더 즐겨봐야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봣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테일즈런너  (0) 2020.11.08
윈조이 대박맞고  (0) 2020.04.07
러브비트 바로가기  (0) 2020.03.03
마피아42 PC  (0) 2020.01.23
타닥타닥 타자연습  (0) 2018.03.2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