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게임
  3. 윈조이 대박맞고

윈조이 대박맞고

· 댓글개 · 포히드너


윈조이 대박맞고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Netmarble 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하던 Go-Stop 이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이제는 Go-Stop Game은 'WINJOY'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저는 넷마블 고스톱 관련된 글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제는 더이상 Netmarble Game 이 아니라 윈조이 대박맞고 로 새롭게 오픈을 했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Netmarble 게임 런처가 아닌 WinJoy Starter 를 설치 후 본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새롭게 WINJOY 에서 오픈한 Go-Stop Game인 "윈조이 대박맞고" 바로가기를 공유해드리고~ 설치 하는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본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은 WinJoy 서비스 이전을 하고 이전보상 으로 '6억'을 지급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이어서 하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여러 종류의 Go-Stop Game 이 있습니다. PC 환경에서는 얼마전에만 하더라도 Netmarble 에서 Go-Stop Game 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정말 요즘은 통합되는 서비스도 많고, 새로 오픈되는 서비스가 많은것 같습니다. 



Google 에서 사진과 같이 '윈조이 대박맞고' 를 검색하면?

PC 에서 즐길 수 있는 포털이 나오는것이 아니라 아래와 같이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WinJoy Go-Stop Game 포털이 나옵니다.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 (아이폰)는 그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Game이 그렇지만 폭염 더위의 여름이 되면 스마트폰에서 Game 을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뜨겁고, 배터리 소모도 심해서 PC환경에서 하는 편인데요~  



항상 새로운 홈페이지를 단장 하거나 이전하거나 무슨 변화가 생기면 소식을 알리는 프로모션 같은 것을 하는데요~ 윈조우 대박맞고 역시 그런 프로모션이 있더라고요~ (링크) 에 접속하시면? 기존에 Netmarble 회원이시라면? Id 그대로 WinJoy 로 서비스 이전을 하고 보상을 해준다고 합니다. 신청하는 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그냥 위에 본문의 링크에 접속 후 '이전하기'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WinJoy 에서는 5개의 계정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고, 기존 Netmarble 넷마블 서비스 종료시점의 정보가 그대로 이전되는거랍니다. 저는 계정이 한개 뿐이어서 항목이 No.1 만 있더라고요^^;; 아이디, 대표 닉네임이 나오고, 새 비밀번호 입력란이 있는데요~ 기존에 넷마블에서 사용을 하던 비번을 입력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모두 동의(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하시고 [이전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서비스 이전 신청'이 완료가 되면?

상태에 '이전완료'라고 나옵니다. 그럼 아래에 게임 이용하러 가기 를 누르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에서 윈조이 대박맞고 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로그인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먼저 Game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로그인 하기를 클릭 후 기존 사용하던 넷마블,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탠데요~ 추천게임 항목에서 네번째 위치에 있는 항목인 윈조이 대박맞고 를 클릭해주세요.



보다 빠른 이용을 위해 윈조이 대박맞고 (바로가기) 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 항목에 닉네임이 나오고 Go-Stop 머니가 나옵니다. 본 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넷마블에서 했을때처럼 먼저 game Starter 를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Chrome(크롬) 브라우저 기준으로 설명을 드릴탠데요~ 사진속에 빨간색 테두리를 쳐놓은 곳을 잘 봐주세요. '대 박 맞 고' 라고 항목이 있고, 입장 빨간색 문구가 보일탠데요~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좀 더 확대를 해본 스크린샷 사진인데요~

입장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Windows 10 (윈도우10) 환경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이라고 WinjoyStarterInstaller 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보통은 바탕화면 또는 다운로드 폴더를 선택 하신 후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방금 지정한 폴더에 이동하실 필요없이

현재 열려있는 페이지의 좌측 하단에 보시면 윈조이스타터인스톨러 exe 실행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Winjoy Starter Installer 창이 뜨는데요~

윈조이 스타터 설치하기 를 클릭하면 정말 몇초 걸리지 않더라고요~



Starter Installer 설치가 되었습니다. 게임 입장버튼을 다시 눌러주세요. 라고 안내창이 뜨는데요 설명대로 



예쁜 언니 입장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는 위와 같이 창이 뜰탠데요~

Winjoy Starter을(를) 여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면 윈조이 스타터 열기를 클릭합니다.



Starter 는 조금전에 설치를 했고 이제 본게임인 윈조이 대박맞고 를 설치할 차례인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런처를 installing 이라고 나옵니다. 1~2분 정도 기다리면?



위와 같은 Game 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본 게임을 시작하려면? 우측 하단에 있는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Game 에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중 파일을 설치합니다. 라고 업데이트 파일등을 확인하는 창이 뜹니다.

잠시후에는 아래와 같이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의 기본 화면창이 나옵니다.

바로시작 또는 방만들기 후 Game 을 진행할 수 있으며 종료를 원하시면? 우측 하단에 [게임종료]를 눌러주시면 되고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머니를 모두 소진 하셨다면? 무료 충전을 클릭 후 충전 후 Game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새롭게 오픈한 "윈조이 대박맞고" 바로가기 및 설치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파온라인4 다운로드  (0) 2020.12.03
한게임테일즈런너  (0) 2020.11.08
러브비트 바로가기  (0) 2020.03.03
마피아42 PC  (0) 2020.01.23
삼국지 11pk 리마스터 다운로드  (1) 2019.12.2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