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게임
  3. 피망바둑 바로가기

피망바둑 바로가기

· 댓글개 · 포히드너

 

피망바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Pmang Baduk 은? 네오위즈 2007년 모회사인 네오위즈홀딩스로부터 분할된 대한민국 게임제작사인데요~ 웹보드 게임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게임포털 피망을 현재는 운영하고 있고 피망바둑 은 현재 Pmag 공식 포털과 Daum Game 두군대서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Pmang Baduk 의 특징이라면? 프로 기사들의 생중계를 볼 수도 있고, 대국장에서도 프로들이 접속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원활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필요한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공유해드리고 설치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Pmang Baduk 은 현재 피 망 공식 포털과, 다음게임 두군대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Pmang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하시면? Baduk 기사 9단들의 생중계 영상을 볼 수도 있고, 대회에서는 월간랭킹전 내용, 생생동영상 항목에서는 이현욱 7단의 강의를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BaDuk 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만들어 놓고 생중계 영상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Game을 하기 위해서는?

위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피망바둑바로가기' 로 검색을 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공식 포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Pmang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에 계정에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위 사진의 문구대로 Chrome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Game 을 진행할 수가 없더라고요~

 

 

로그인을 하는데까지는 성공을 했지만

Chrome 크롬 브라우저에서 '대국장 입장하기'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해당 브라우저는 게임실행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로 실행해주세요. 라고 메시지 창이 뜹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확인을 누르고, 크롬 브라우저를 닫기한 상태에서 IE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어 

 

 

위에 본문에 공유드린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이용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사진과 같이 '이 웹 사이트에서 NEOWIZ에서 배포한 'Pmangax.cab'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라고 창이 뜨면? 설치를 클릭 합니다.

 

 

이후에 나오는 화면으로는?

Windows 10 윈도우즈 10에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창이 뜨는데요~ 게시자는 NEOWIZ 네오위즈 입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이후에는 또다른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뜨면서 이번에는 조금전과는 다른 update.exe 파일이고, 게시자는 네오위즈 NEOWIZ로 위와 동일합니다. [예]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피망바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작업중에 있다는 메시지 창이 뜨는데요~

13초 정도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Internet Explorer 보안창이 뜹니다.

웹 사이트가 컴퓨터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웹 콘텐츠를 열려고 합니다. 라고 나오고 게시자에는 또 NEOWIZ 네오위즈 이름이 나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경고를 다시 표시 안 함'에 체크 후 [허용]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뜨며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에 PMang WebBoard game launcher 웹보드게임 런쳐 창이 뜨면? 예를 누릅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 에 접속하신 후 다운로드 파일까지 받았고, 이전단계까지 정상적으로 오셨다면?

위와 같은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 할 수 있고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두 체크해주신 다음 설치시작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로로는? C드라이브 > NEOWIZ > PMang 에 인스톨 됩니다. 

 

 

install 되고 있는 현황을 청록색, 주황색 막대기 bar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전은 3.0 인가 봅니다. 1~2분 정도 기다리니 아래와 같이 Game을 즐기기 위한 프로그램 설치까지 마치고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이용해 '대국장 입장하기'를 하면?

대국명 생성을 해야합니다. 여기서 대국명이란? game 에서 사용할 이름 (닉네임)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기력이 있는데요~ 총 전적이 10국 이하인 경우, 1회에 한하여 기력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처음 시작하시는 단계에서는? 18급을 선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대국명은 닉네임 (이름)으로 사용하실 Name을 적습니다. 대국명과 기력을 입력 및 선택을 하셨다면? 아래에 확인을 누릅니다.

 

 

피망바둑 의 대국명 생성 창이 뜨며

위와 같은 정보로 게임을 이용하시겠냐고 묻는 창이 나오는데요~ 확인을 누릅니다.

 

 

게임 모듈에 들어온 화면입니다.

맞춤대국, 바로대국, 방만들기가 있습니다. 빠른 게임을 원하신다면? 바로대국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이 시간이 우측 상단에 보이고, 본인의 닉네임 어떤 색 돌인지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현 게임 진행 상황도 볼 수가 있습니다.

 

 

형세분석을 통해 게임의 흐름을 볼 수 있고요, 단 부터 프로급 기사분들도 게임에 참여를 하신다고 하니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만들어놓고 Game 플레이를 하실때도, 프로기사들의 생중계 영상을 보실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피망바둑 바로가기' 를 공유해드리고, 설치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장기 설치  (1) 2023.07.25
한게임 바둑 설치  (1) 2023.06.21
넷마블 틀린그림찾기 설치  (0) 2023.05.10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0) 2023.04.09
피망장기 설치  (0) 2023.03.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