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게임
  3.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 댓글개 · 포히드너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올해 어도비 Adobe 사의 Flash player 서비스 중단과 함께 기존에 남아있었던 플래시 기반의 게임이 오작동을 하거나 서비스를 중단한 포털이 많습니다. Netmarble 보드게임 중 장수하고 있는 Netmarble Omok Game 은 다행히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설치 하는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보드게임중 Omok 은? 바둑, 포커, 장기와 함께 옛날부터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두뇌game 중 하나입니다. 난이도로 보면? 장기나, 바둑에 비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놀이라 남녀노소, 연령에 제한없이 명절날에도 온 가족이 모여서 즐길 수 있는 game 입니다.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를 하려면?

google 구글에서 '넷마블 오목' 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주소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란에 보면? 5줄을 향한 무한한 도전, 이라는 꽤 흥미로운 문구로 적혀있습니다.

 

Omok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Netmarble 의 현존하는 장수게임들 목록이 나오는데요~

오른쪽에 보면? Netmarble 계정에 로그인하는 로그인창이 보일 것인데~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 후에 보라색 박스의 문구 GAME START 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게임 스타터 설치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Netmarble 의 모든 게임을 설치할때는 순서를 보면? 스타터 Starter 를 먼저 install 한 후에 본 게임을 인스톨 하는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스타터 설 치 를 클릭합니다.

 

Windwos 10 (윈도우즈10)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는 창이 나올 것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사용시에 이런 화면이 나오면? 저장을 누릅니다.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파일을 받으셨다면?

현재 열려있는 브라우저의 좌측 하단에 install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확장자는? exe 실행 파일입니다.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며 이 파일을 실행하겠냐고 묻는 창이 뜹니다.

이때 [실행]을 Click 합니다.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디바이스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냐는 문구가 나오면? 예를 Click 합니다.

 

영문으로 Setup - NetmarbleGame Starter Version 1.0.0.0 

Ready to install 인스톨 할 준비가 됐냐고 묻는 창이 뜨면? 아래 문구에 install 을 Click 합니다.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후에 설치 단계인데, 본 게임이 아니라 Game을 실행하기 위한 모듈인 Starter install 단계입니다. Completing the NetmarbleGame Starter Setup Wizard 설치마법사 위자드 창이 뜨면서 Finish 마치기가 보일 것입니다. 클릭을 하면? 이제 본게임을 즐기기에 과정 중 60%는 끝났습니다.

 

넷마블 오목 게임실행 을 하기 위해서는?

방금전에 스타터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Game이 자동으로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Netmarble omok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보라색 박스 Game Start 를 클릭해주셔야 하는데요~ 게임 스타트 를 누르면? 아까와 같이 스타터 설치 안내 문구가 또 뜨는데, 이건 그냥 무시를 해줍니다. 위에 있는 Netmarble Starter Module을(를) 여시겠습니까? 문구 아래에 "넷마블 스타터 모듈 열기" 를 Click 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다시 뜨고 익숙한 공룡 아이콘이 화면에 보일 것입니다. NMStarter26.exe 아래에 [예]를 누릅니다.

 

넷마블 오목 설치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전에는 스타터 install 을 한 것이고 이제 본게임 설치 입니다. 인스톨이 되는 경로는? C드라이브 > Netmarble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공식 주소에 시작 페이지로 자동 체크가 되어있는데, 메타검색 엔진으로 인터넷을 시작하기를 원하시면? 사진과 같이 시작 페이지로 설정에 체크해제를 한 후에 [설치시작]을 Click 합니다.

 

넷마블 오목 설치중 이라고 셋업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installed 되기 까지 약 1~2분 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공룡 아이콘이 사라지면서 창이 닫히고

 

바로 채널변경, 아이템샵 Game 대기화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상태 X 라고 적혀있는곳은 방에 참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채널변경]을 누르면? 접속가능한 방들이 나옵니다. 직접 방을 만드시려면?

 

방 리스트 (목록)에 마우스 우클릭을 한 후 [방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넷마블 오목 방만들기 를 했을때 뜨는 창 입니다.

제목은 자동완성문구로 들어가 있는데, 사용자가 원하시는 문구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공개여부는? (공개, 비공개,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레벨제한에는? (자유, 초보, 중수, 고수) 레벨을 선택해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넷마블 오목 다운로드" 바로가기 및 설치 게임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망바둑 바로가기  (0) 2023.06.11
넷마블 틀린그림찾기 설치  (0) 2023.05.10
타이젬바둑 설치  (4) 2023.02.28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0) 2023.02.13
엠게임장기 설치  (0) 2023.02.0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