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4K Video Downloader 오류

4K Video Downloader 오류

· 댓글개 · 포히드너


4K Video Downloader 오류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고화질로 동영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여러 Program 들이 있지만 친구나, 지인분이 프로그램 추천을 말한다면? 저는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6K 이상의 고화질로 오디오 및 영상을 받을 수 있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cOS, Windows 운영체제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인데요~ 간혹 사용을 하다보면 '오류: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4K Video Downloader 오류" 발생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오류 가 발생하는 종류는 여러가지 입니다.

오류: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세모표 안에 느낌표 불이 들어오는 경우,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으나 영상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 싱크가 맞지 않거나 음소거 처리되어 받아진 경우가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때 포맷을 MP4, 또는 MKV 로 바꿔서 확장자 변경 후 시도를 하면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TWICE "MORE & MORE" CONCEPT FLIM JIHYO 영상이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에 선 공개가 되었습니다.

41초로 미리보기 이지만 곧 정식 영상이 나올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소장하시고 싶은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때는?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설치 후 이용하시면 아주 좋은데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소장하실 영상을 마우스 우클릭 후 [동영상 URL 복사] 를 누른 후 포케이 비디오 다운로더 Program 을 실행 시킨 후 노트북 모양의 그림을 마우스로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클립 아래에는 동영상의 화질, 포맷, 용량 크기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동영상 또는 MP3 소리만 내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했더니 두번째 첨부한 이미지처럼 '오류: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뜬다면? 먼저 점검해보셔야 할 것으로는? 아래와 같이



Windwos  7, 10 윈도우즈 환경에서는 [제어판]에 들어갑니다.

제어판에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 항목을 클릭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오류 발생시 해결방법으로는?

이어지는 화면에서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에 들어간 다음 [어댑터 설정 변경] 항목을 클릭합니다.



사진과 같이 현재 internet 네트워크 환경에 문제가 있다면?

불이 꺼져있고, 사용 안 함 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더블클릭 을 한 후 사용함으로 바뀌면? internet 을 다시 정상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문제를 겪기가 어렵지만 500 mbps 광랜 기본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소장하실 영상의 용량이 큰 경우에는 간혹 인터넷 연결이 끊기면서 4K Video Downloader 오류 가 뜰 수 있습니다. 이런 Error 가 발생하면? 먼저 네트워크 환경에서 인터넷 연결이 끊어진 것이 아닌지 확인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오류 발생시 또다른 해결방법으로는?

윈도우즈 10, Windows10 에서는 보안 및 호환성 문제로 인해 프로그램의 일부 등 기능이 작동이 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경우가 백신 프로그램에서 나타날 수 있고, 게임을 설치할때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으로 해주면 문제를 해결해주실 수 있는데요~ 매번 바로가이 아이콘을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시는것이 번거롭고 불편하시다면? 사진과 같이 4K Video Downloader 우클릭 후 [속성]에 들어간 다음 [호환성]에 들어가서 사진과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항목에 체크를 하신 후에  



꼭 [적용]을 누르신 다음 이어서 [확인]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게되면?



바탕화면에 있는 4K Video Downloader 바로가기 아이콘을 실행시에 화면과 같이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라고 묻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예를 누르신 다음 소장하실 영상을 내려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개인 소장용도로만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지 불이익받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방법대로 했는데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Revo Uninstaller 라는 삭제Program 을 이용해 Uninstall 클린삭제를 해주신 다음



레보 언인스톨러 를 이용해 이 제품을 제거하시겠습니까? 문구가 나오면 예를 누르고 그다음에는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레지스트리 까지 함께 제거를 해주신 다음 



4K Video Downloader 공식 포털에 들어가셔서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후 실행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제가 지난 4년간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해오면서 겪었던 Error 로는? 소리가 안나오고 화면만 나오는 영상, 앞 부분 또는 뒷부분에 하얗게 영상이 빠지고 앞부분만 나오는 Error, 싱크가 맞지 않는 경우, 오류: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 Error 를 경험해봤습니다. 위에 해결방법은? 전자의 경우에는 영상 포맷을 MKV 포맷에서 오류가 발생했다면? MP4로 포맷을 변경 후 내려받는 방법이 해결법이고, Program 을 재설치하거나, 권한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으로 하게되면 해당 문제가 해결이 되더라고요. 이상 지금까지 "4K Video Downloader 오류" 발생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로 FLO 이용권 해지  (0) 2020.05.27
안동엄마까투리체  (0) 2020.05.25
EBS 온라인클래스 탈퇴  (0) 2020.05.16
유랑마켓 구매방법  (0) 2020.05.04
왓챠플레이 해지  (0) 2020.04.2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