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 댓글개 · 포히드너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마피아 게임으로 요즘 정말 대세 Game 인 Among Us 를 플레이 하다보면? Nick Name (닉네임) 이름 이 공백 인 계정을 보셨을 것입니다. 크루원은 모르지만 임포스터 역할로 걸리면 어드밴티지 (이점)이 있는데요~ 옆에 사람이 지나가는거 보였을 때 암살하고 다시 돌아오면 아예 안보여서 일반 닉네임을 사용할때 보다 훨씬 안정적인 암살이 가능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많은분들이 '공백닉', 'PC 투명닉' 을 만들기를 원하시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닉네임 공백으로 모바일/PC 환경에서 각각 만드는법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사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특정 사이트를 방문해서 특수문자 기호를 복사해서 만들수도 있고, 이모티콘 등을 이용해서도 Among Us Nick Name 을 화면에 뜨지 않게 할 수가 있는데요~ 



위에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실제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를 했을때 화면입니다. 머리 위에 하얀색 글씨가 없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역할에 따라 이점이 있는데요~



요즘은 MacOS 맥킨토시에서 블루스택4 를 이용해 어몽어스 를 하시는분들이 계셔서 맥킨토시 MacOS 환경과 Windows 환경에서 각각 어떻게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를 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메모장이나 텍스트편집기 를 실행합니다.


위에 텍스트편집기를 열기했을때 화면인데요~ ' ' 입력되어있고, 한자, ㅁ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공백닉, pc 투명닉 은 어떻게 만들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바꾸기) 를 하는 방법은?

맥킨토시에서는 텍스트편집기에서 문자를 입력할 것 없이 사진과 같이 특수문자기호 단축키 는? control + command + Space bar 를 동시에 누릅니다. ㅁㄴㄱ 글자를 입력후 하지 않아도 되고, 위의 단축키를 이용하면? 이렇게 깃발이 보일 것입니다. 맥북, 아이맥, 맥미니 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깃발 아무거나 선택을 하면?



깃발이 텍스트편집기에 들어갈 탠데요~

사진과 같이 한개가 아니라 두개를 넣은다음 깃발과 깃발 사이에 Space bar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 한칸 띄어서 공백 을 만들어줍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공 백 이 만들어진 화면입니다.

일반 ' ' 를 넣은다음 스페이스바를 두번 누르거나 한번 눌러서 빈틈을 만들수는 있지만 Among Us pc 투명닉, 공백닉 은 안되더군요. 이렇게 특수문자 기호를 넣어야 두묶음 Space bar 를 눌렀을때 처럼 묶음 공란이 만들어지고, 이 공란을 마우스로 커서부분을 복사한다음 게임에 들어가서 붙여넣기를 해주면 됩니다.



맥킨토시 MacOS 에서 특수문자 기호 단축키는

Control + Command + Spacebar 입니다.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바꾸기) 하는 방법은?

윈도우즈 10 (Windows 10) 에서는? Alt + = 를 누르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됩니다.

또는 ㄱ 을 입력한 후 한문 Button 을 키보드에서 누르면? 나오는 창 메뉴에서 숫자 1번을 누르면 됩니다. 맥과 같이 공 백 이 만들어지면 복사한 후에 붙여넣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바꾸기) PC 투명닉 만드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아래는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홈 배경화면에서 Among Us 앱을 실행시킵니다.



기존 닉네임 Name 은?

forhidden 으로 되어있는데요~ 투명 공백닉 으로 바꿔주려고 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피씨 PC 에서 할때처럼 하지 마시고 본문의 다음 기호부분

'ㅤ' 사이에 공란을 복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출처까지 같이 복사가 될 탠데요~ 뒤에 주소랑 이름은 지우시고 공란 부분만을 남겨놓은 후 투명닉 을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복사하기 가 나오면?

모바일환경에서도 특수문자, 이모티콘 문자의 속성이 들어가지 않은 경우에는? 키보드의 스페이스바 를 누르면 두묶음 공란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에 ' ' 사이에 있는 공란을 복사하여 붙여넣어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바꾸기) 방법으로는?

다시 게임으로 되돌아가서 Nick Name 을 바꾸는 화면으로 갑니다. 기존 닉네임을 제거해줘야 하는데요~ 모바일 키보드의 백스페이스바 <- 를 여러번 눌러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를 해줍니다.



이상태에서 조금전에 속성을 복사했었죠?

손가락으로 길게 누르고있으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Paste 붙여넣기가 보일 것입니다. 항목을 클릭하신 다음 Done을 누릅니다.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위와 같이 커서의 위치가 두칸 정도? 띄어져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우기를 해보면? 한번에 공란이 모두 지워집니다. 



한번에 두묶음 Space bar 를 두번 눌렀을때 간격만큼 공백이 만들어져있어야지만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 투명닉 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지우기를 할때 한번에 삭제가 되는것이 아니라 두번에 걸쳐 지워진다면? 실패 입니다. Nick Name 을 공란으로 두고 만들어도 빨간색 불이 들어올 것입니다. 사진과 같이 초록색 불이 들어와야합니다.



만약 빨간불이 들어오셨다면?

실패이고, 그상태로는 Name 을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Among Us 투명닉 이름 없애기 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특수문자 기호를 넣어 공란을 두번 스페이스바를 눌렀을때의 공백이 만들어져야지만 가능하다 입니다. 실제로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속성을 붙여넣기 했을때 Space Bar 를 두번 눌렀을때 만큼 간격이 벌어졌는지, 아니면 한번 했을때 처럼 간격이 좁은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바꾸기)"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끼 따는 사이트  (0) 2020.10.30
진도군청 벼룩시장  (0) 2020.10.19
키드키즈 구인구직  (0) 2020.10.10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0) 2020.10.02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0) 2020.09.2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