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진도군청 벼룩시장

진도군청 벼룩시장

· 댓글개 · 포히드너


진도군청 벼룩시장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진도군청은 Jindo 군민들을 위해 다양한정보를 제공해주는데요~ 그중에서 눈에 들어왔던 것이 있습니다. 참여마당 에서 벼룩시장 에 들어가면?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장터가 마련되어 있고, 카테고리 분류를 선택하면? 구인구직 취업 또는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아르바이트 (알바)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Jindo를 대표하는 공식 홈페이지인 진도군청 은 다양한 SNS 채널들로 (유튜브, SNS, 뉴스, 보배섬 소식) 에서 군민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진도군청 벼룩시장" 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Jindo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저는 진돗개 가 떠오르고, 그다음에 인물로 하면? TV조선의 한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트로트가수 송가인 님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여행지로는? 저는 가보진 못했지만 Jindo-Gun 의 대표섬인? 보배섬 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메타검색 엔진인 Google 에서 '진도군청' 을 직접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공식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 수 있는데요~ 진도군 대표홈페이지 아래에 [바로가기] 를 클릭하시면 공홈 (공식홈페이지) 주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바로가기를 통해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진도군청 벼룩시장 게시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참여마당에 들어가야 합니다.



참여마당 > 벼룩시장

이 보이죠? 화면에서 찾으셨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을 이용하시기 전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주민상호간의 유익한 생활정보 교환의 장으로 책임있는 게시를 바라며 게시판의 용도와 관련없는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본 게시판에서 개인간의 거래를 위해 제공되는 단순 게시판으로 진 도 군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등록된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법적 피해, 경제적 책임 등은 당사자 (개인)에게 있으니 누리꾼들께서는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시어 선의의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용한 물건들을 사고/팔고 할 수 있는 장터 공간이 있다 보니 이런 공지사항이 있는것 같습니다. N포털의 대표카페에서 처럼 안전거래 같은 기능이 없기 때문에 직거래를 해야하고, 물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더치트 조회 및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한 사진과 판매자가 상품에 대해 제대로 설명을 하는지 등을 봐야 합니다. 모든 게시판을 통합한 게시물수는? 23,325 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위와 같이 일자리창출 취업정보 바로가기 클릭을 하게되면? 고용안정정보망 (워크넷), 진 도 군 종합일자리센터, 취업관련사이트, 직업훈련사이트 의 하이퍼링크가 되어 있는 URL 주소들이 있어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포털로 바로 바로가기할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은? 보시는것과 같이 3개의 게시판이 있습니다.

(구인구직, 알뜰장터, 부 동 산) 이 있는데, 해당 게시판의 자료를 보는 방법으로는? 보기에서 보기를 원하시는 게시판을 선택하신 후에 오른쪽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옆에 있는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두번째 방법은?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Jindo-Gun 에 거주중이신 군민들이 자주 접속을 하셔서 그런지 사이트가 활성화가 잘되어 있고, 하루에 새로운 글들이 꽤 많이 올라옵니다.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보다 더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 업직종으로는? 요식업, 생산직, 교육, 홀서빙, 아르바이트 (알바), 식당, 식가공, 편의점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들이 올라옵니다. 편의점도 있고, 홀서빙, 피씨방 PC방, 꽃게패킹작업, 김작업 등이 있습니다. 바다와 가까워서 그런지 어선, 바다에서 할 수 있는 일거리가 있습니다. 김작업 이런 일은 처음 봤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다양한 일자리 게시물들이 올라옵니다. 6페이지에 넘어가면? 정육코너, 생산직, 공연단, 사무직원, 홀서빙, 유튜브 촬영보조, 식당일, 편의점, 프랜차이점 등이 보입니다. 일하기를 원하시는 게시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취업전문 포털처럼 상세모집 요강 - 구체적인 내용이 담겨있지 않고

보시는것과 같이 약식으로 내용이 적혀있는 게시글들이 많습니다. 주소지, 연락처, 시간, 일당, 봉급, 월급, 혜택 등이 적혀있습니다. 자세한 세부 내용은? 게시글안에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 알뜰장터 를 선택 하고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봤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게시물이 5,157건이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사고 팝니다 인데, 반찬, 농산물, 전자기기, 카메라 부터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Jindo-Gun 에 거주중이신 분들과 안전하게 빠르게 직거래를 할 수 있어서 군민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알뜰장터 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매직 서비스센터  (0) 2020.11.05
누끼 따는 사이트  (0) 2020.10.30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0) 2020.10.16
키드키즈 구인구직  (0) 2020.10.10
카카오페이 현금영수증  (0) 2020.10.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