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SK매직 서비스센터

SK매직 서비스센터

· 댓글개 · 포히드너


SK매직 서비스센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온/오프라인에서 SKmagic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의류건조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청소기, 기타) 용품 구입 후 잘 사용을 하시다가 어느날 갑자기 문제, 오류 등 문제가 발생하면 수리 또는 지원을 받기 위해 서비스센터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A/S를 어떻게 받는지에 대해 배워볼까합니다.



에스케이 Magic A/S 지점은?

전국단위로 있으며 (서울, 부산, 광주, 인천, 경기, 충북, 전남, 경북, 대구, 대전, 울산, 강원, 충남, 전북, 경남, 제주)에 각 1지점 또는 최대 4지점까지 지역별로 AS를 받을 수 있는 service center 가 있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SK매직 서비스센터' 를 검색 해주시거나 (바로가기) 를 통해 공식홈페이지 주소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는?

거주하고 계신 지역을 보기 화면에서 선택하시면 최소 1개의 지점이 검색결과로 나오는데요~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유선상 연락처(전화번호) 1600-1661 로 전화를 주시거나 AS지점의 주소지로 직접 방문을 하셔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데요~ 이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기기를 가지고 오시거나 전화를 통해 오프라인 SK매직 서비스센터 에 방문을 하시기 전에 전화상으로 직원분과 상담 후에 물품을 가져와도 되는지 여부를 확인 후 방문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09:00~오후18:00 까지이며 토요일 오전 09:00~ 오후 13:00, 공휴일, 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으며 토요일은 각 센 터 마다 운영하는 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Center에 오시기 전에 전화로 영업시간을 확인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를 사진으로 모아 정리를 해봤습니다.

서울은 총 네곳 (북부, 은평, 강남, 남부) Center가 있습니다.

부산은 총 두곳 (서부, 동부)

광주, 인천, 안양, 수원, 강동, 청주, 순천, 포항, 대구 모두 한 곳의 Service Center가 있습니다. 주소 정보는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정보로

강원도는 두곳 (강릉, 원주)

대전, 울산, 충남, 전라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에는 각각 한 곳의 에스케이 Magic Service center 가 있습니다. 



온/오프라인에서 구입하신 에스케이 Magic 제품의 사용설명서, 메뉴얼 종이를 분실하셨다면?

온라인 SK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제품 지원/매뉴얼 다운]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검색란에다 구입하신 제품의 모델명, 제품명을 검색하시면 관련 제품의 메뉴얼, 사용설명서를 pdf파일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SK매직서비스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위 사진과 같이 구입하시고 사용을 하시다 고장, 오류 등이 발생했을때 대처법인 '자가진단점검'에 대해서 알기쉽게 유튜브 동영상으로 가이드를 만들어놓았습니다. 제품군별로 구입하신 제품에 해당되는 항목을 클릭 하시면 관련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점검 을 하셨는데요~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A/S 및 설치 방문 예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때 비회원 접수, 로그인 후 접수가 있는데~ 비회원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A/S 설치 방문 예약시 작성해야하는 양식 입니다.

서비스 선택에서 구분을 해주시고, A/S 방문 예약 인지 아니면 이전 설치 방문 예약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하신 후 이름, 휴대폰 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순서대로 입력을 합니다.



화면의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리면?

제품 및 증상에 관해 알려주세요. 라고 나오며 직접선택에서 제품 카테고리 선택을 하신 후에 증상 선택에서도 증상을 선택한 후 세부 증상 선택에서 한번 더 선택을 합니다. 고장 증상 입력란에서는? 상세하게 어떤 고장 증상이 있는지 적습니다. 사진으로 첨부할 내용이 있다면? 파일 첨부를 해주시고, 오프라인 A/S Center 에 언제 내방을 할 지 방문희망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수] A/S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신 후에 [예약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단순한 고장은 자가검진을 통해서 해결을 할 수가 있지만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을 하신 후 방문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냥 오프라인지점에서 기다리시면 당일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고, 접수만 하고 와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방문 예약을 신청해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A/S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념 플러스 유형 2-2 답지  (0) 2020.11.11
애플워치 심전도 활성화  (0) 2020.11.06
누끼 따는 사이트  (0) 2020.10.30
진도군청 벼룩시장  (0) 2020.10.19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0) 2020.10.16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