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유튜브
  3. 유튜브 이름 추천

유튜브 이름 추천

· 댓글개 · 포히드너

유튜브 이름 추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YouTube 계정을 생성시 닉네임 또는 채널 이름을 정할때 선택장애가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유튜브 이름 추천" 으로 지인, 친구, 본인의 채널에 사용하기에 괜찮은 비즈니스 브랜드의 이름을 만들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사이트 세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YouTube 채널명은 곧 본인의 브랜드이기 때문에 초기에 Name을 잘 짓는 것이 채널을 널리 알리는데 분명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최근에 혹은 미래에 YouTube Channel 을 개설하시는 분들에게 모두 적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제와 관련된 내용으로 함께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글 입니다.

forhiddener.tistory.com/558

 

유튜브 이름 바꾸기

유튜브 이름 바꾸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YouTube 채널을 만들때 구글 계정으로 이름 (닉네임)이 자동 적용이 되기 때문에 Google 계정은 보통 실명으로 되어있을탠데요~ 개인정보 유출 등

forhiddener.net

이전에 YouTube Channel 을 만드셨는데 Nick Name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 본문에서 소개하는 사이트 세곳을 참고하셔서 좋은 네임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 이름 추천 - 세곳 중 첫번째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OBERLO (바로가기) 이곳에 들어오면? Enter a word that you want your business name to include 영문 문구부터 딱 눈에 들어옵니다. (비즈니스 네임에 포함될 단어를 입력하세요) 라고 나오는데요~ 아래와 같이

 

YouTube 먹방 관련된 주제로 어떤 비즈니스 Name 들을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해서 'Mukbang' 이라고 영문으로 입력을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유튜브 이름 추천 으로 사용할 수 있는 'WhiteHat Mukbang', 'Verasa Mukbang', 'Hero Mukbang', 'Piranha Mukbang' 등 business 관련된 Name들이 결과로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명이 영문이 아닌 한글로 만드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한글로 그냥 '먹방' 이라고 입력 후 Generate names 버튼을 클릭하면?

유튜브 닉네임 추천 단어들이 나옵니다. 먹방 Matrix, 먹방 Legend, 먹방 Guild, Bamboo 먹방 등 이 나옵니다. 네임은 너무 길지 않는 것이 좋으며, 사람들이 쉽게 부를 수 있는 네임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너무 흔해도 나쁜것 같고, 채널의 성격에 알맞는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이름 추천 - 두번째 소개할 사이트는?

Naminum (바로가기) 입니다. 이곳은 첫번째 소개한 사이트와 다르게 '한글' 입력은 불가능하고 영문으로만 단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특징이라면? 단어의 끝에 붙는 단어를 자동조합으로 만들어주는 site로 아래와 같이

 

만약 먹방 Mukbang 채널을 개설하고자 원하신다면?

영문으로 먹방 을 입력하면? 단어의 뒤에 붙는 단어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Mukbango , Mukbangua, Mukbangari, 등 다양한 조합으로 단어들을 만들수 있습니다. 목록의 네임에서 참고를 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키즈채널을 운영할 계획이신 분들은?

어떤 네임으로 생성해야할지 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위와 같이 kid 라는 단어를 이 사이트에 입력을 하면? 뒤에 붙는 접미 단어들을 알아서 만들어줍니다. kid + ani 단어와 접미사의 뜻을 이용해 채널명을 만들어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 세번째 소개할 유튜브 이름 추천 용도로 (지인, 친구)에게 소개를 해줘도 좋은 사이트입니다. 

BRANDROOT (바로가기) 이 포털의 특징으로는? 스마트 검색은 웹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도메인 네임을 수집해 몇 분 안에 고유하고 사용 가능한 비즈니스 name을 찾아줍니다. business 도메인들, 로고, name을 찾기에 좋은 site입니다. 한글 검색은 불가능하고, 오로지 영문으로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요즘 YouTube 는 브랜드로 운영을 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창업, 스타트업, 방송 카테고리 성격에 따라서 로고도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Name 말고도 로고까지 이미 있는 Brand Logo, Name 등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kid 라고 검색을 했더니 키즈 관련된 로고, 네임들이 나옵니다.

 

이번에는 다른 테마인 News 뉴스를 검색해보겠습니다.

결과를 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지만 kid 와 로고 모양, 디자인 등이 완전히 다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임도 각기 다릅니다. news 단어가 들어가는 brand 가 있고, 뉴스가 들어가지 않는 Brand 도 있습니다.

 

게임 game 을 검색했더니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phezo, PLAYGATEWAY, gamvu, GAMEOUT, GAMECAST.IO, GAMEPOINT.IO, GAMEDUST, GAMEWHALE 와 같은 추천 네임들이 나옵니다. 현재 운영중이신 YouTube 채널 성격에 알맞게 본문에서 소개해드린 세곳 사이트를 이용해 멋진 name 을 지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유튜브 이름 추천" 만들기 좋은 사이트 세곳 소개하는 글을 작성했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어떤 Name으로 해야할지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내가 쓴 댓글  (0) 2024.02.15
유튜브 댓글 삭제  (0) 2024.02.01
유튜브 댓글 안눌림  (0) 2023.12.04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0) 2023.10.20
유튜브 자동종료 시간설정  (0) 2023.10.0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