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고등학교 수학 (수능용) BEST 교재로 마플 시너지 미적분 책을 (선생님, 친구, 부모님)의 권유로 소개를 받으셨다면? 최다빈출, 내신연계 출제문항으로 내신1등급 완성을 목표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구입을 하셨을 것 같은데요~ 책을 구입하면 본 목차의 내용과 문제들 단계별 정답 및 해설이 같이 포함이되어 있는데 휴대를 하시다가 정답 및 해설을 분실을 한 경우에는 멘붕이 올 수 있습니다. MAPL 에서는 별도로 정답 및 해설지를 따로 제공 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책을 구입하신 수험생 분들이 PDF 자료를 온라인 등에서 구해야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2021년용 교재와 "마플 시너지 내신문제집 미적분 2" (2019년) 정답 및 해설을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마플 시너지 미적분 목차는?

I. 수열의 극한

01 수열의 극한

02 등비수열의 극한

03 급수

04 등비급수

05 등비급수의 활용

 

II. 미분법

01. 지수 로그함수의 극한

02 지수 로그함수의 미분

03 삼각함수의 덧셈정리

04 삼각함수의 극한

05 삼각함수의 미분

06 여러 가지 미분법

07 매개변수 미분법

08 음함수 미분법

09 역함수 미분법

10 접선의 방정식

11 함수의 그래프

12 방정식과 부등식의 활용

13 속도 가속도

 

III. 적분법

01 여러 가지 함수의 적분

02 치환적분과 부분적분

03 정적분

04 정적분으로 정의된 함수

05 정적분과 급수

06 넓이

07 입체도형의 부피

08 속도와 거리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 또는 데스크톱 PC 브라우저 환경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브라우저를 이용하실때는? 아이폰의 경우에는 safari 사파리 앱을 안드로이드폰은 '인터넷' 앱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글에서 '마플북스' 라고 검색을 하면?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백수의 왕 사자 이미지가 나올것입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가로 세줄 아이콘을 Click 합니다.

 

카테고리 중에서 공지사항 항목 바로 아래에 있는 '학습자료실'에 들어갑니다.

 

학습자료실에 들어가면?

대표 관리자라는 분이 업로드한 게시물들을 볼 수 있는데, QR코드 파일, 빠른정답, 오답노트 등이 보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검색 입려란에 '마 플 시 너 지 미 적 분' 을 검색 후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전체 검색에서 위의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MAPL 에서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보통의 교재들은 정답 및 해설을 pdf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게 되어 있지만 MAPL 에서는 해당 교재의 '상품 Q&A'에 들어가보면? 위와 같이 한개의 공지글이 있고 제목은? '제공해드릴 수 있는 답지는 없습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결론은 MAPL 공식 사이트에서는 정답 및 해설 pdf 자료를 구할 수 없다 입니다.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N포털에서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검색하시면?

[카페] 탭에 들어가면 '기출비' 라는 네이버 카페가 있습니다. 제목은 (등업용) 마플 시너지 미 적 분 2 답지 라고 적혀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가셔도 좋고요~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해당 자료가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실 수 있는데, 링크에 들어가면? 게시물은 안보이고 카페에만 접속이 가능할 것입니다. 카페 회원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카페 가입하기를 눌러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된 상태에서 링크를 클릭하셔야 게시물을 볼 수 있고, 첨부파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바로가기)

마플 시너지 미적분 내신문제집 2 (2019년 고3용) (바로가기

 

기출비 사이트에 가입하기를 누른 후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왼쪽에 카페 글쓰기로 문구가 바뀌었을 것이고, 사진과 같이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게시물이 보일 것입니다.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첨부파일]을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카페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첨부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하실 수 없습니다. 꼭 카페 회원만이 첨부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마플시너지 미적분 2 PDF 를 내려받기를 원하시면? [내PC 저장]을 Click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시너지 내신문제집 미적분 II 정답 및 해설 답지 PDF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열기를 눌렀을때 화면입니다. 위에 I, II 두개의 자료 링크를 첨부해놓았으니 마플 시너지 내신문제집 미 적 분 II 가 필요하신 분들은? 두번째 링크를, 2021년에 나온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내려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첫번째 바로가기 링크에 접속하셔서 자료를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PDF 피디에프 파일로 되어있고, 데스크톱 PC 환경에서 받으셨다면?

카카오톡, 에어드랍 무선 공유 기능으로 보내기를 하여 스마트폰에 저장 해놓으시면 나중에 채점을 할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마플시너지 미 적 분 I, II 내신문제집 정답과 해설 자료를 보실때 꼭 목차를 확인하신 후에 파일명을 알맞게 저장을 해놓으면 찾기가 쉬울것 같고, 채점을 하신 후에는 틀린문제에 대해서는 해설부분을 꼭 읽어 다음번에는 틀리지 않게 학습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은 모든 수험생분들은 내신1등급 받으실 것입니다. 이상 지금까지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I, II 내신문제집 정답 및 해설을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0) 2023.07.30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26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0) 2023.07.17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13
RPM 수학 하 답지  (0) 2023.07.1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