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 댓글개 · 포히드너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비상교재에서 나온 '만렙 PM 고등 수학 (상)' 책은? 자세한 개념 정리와 체계적인 유형별 연산 문제로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고, 다양한 형태의 난이도의 유형별 문제로 실전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에 막 올라가는 자녀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지인분들을 통해 이 책을 추천 받으셨을것 같은데요~ 책 분량을 보면? 216면(본문)에 정답 및 해설 분량이(120면)으로 되어있어 학생분들은 정답 및 해설지를 휴대하시면서 문제를 풀고 바로바로 채점을 하셨을탠데요~ 실수로 분실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친구에게 빌려줬는데, 그 친구가 분실을 한 경우가 있을 수도 있고요, 분량이 적지 않아서 가능하시다면 종이로된 답지 보다는 PDF 파일로 모바일 스마트폰에 저장해놓고 채점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를 모바일 환경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목차 입니다.

01 다항식의 연산

02 나머지정리와 인수분해

03 복소수

04 이차방정식

05 이차방정식과 이차함수

06 여러 가지 방정식

07 연립일차부등식

08 이차부등식

09 평면좌표

10 직선의 방정식

11 원의 방정식

12 도형의 이동

 

위의 목차가 구입한 교재가 맞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 - iOS 아이폰 에서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동일한 방법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홈 화면에 있는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를 클릭 후 실행을 시킵니다.

 

정확한 메타검색 포털사이트인 Google 에서 '비상교재'를 검색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을 했기 때문에 url 주소 앞에 모바일의 약자인 m주소가 보입니다. 손가락으로 탭을 하면?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는 비상교재 새로운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NEXT 와 SKIP 메뉴가 나오면? SKIP 스킵을 눌러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되게 합니다.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기본 홈페이지 화면이 나오면 상단 메뉴중 '학습자료실'에 들어갑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고등교재 > 정답·해설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책 브랜드명을 보기 항목에서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그전에 '학년', '과목' 과목은 수학을 선택하면?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년에 알맞게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 1학년용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보기 항목을 선택 하시면? 만렙 PM 고등수학(상) 이름 옆에 PDF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도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정답과해설.pdf 을(를) 다운로드 하겠습니까? 묻는 창에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그러면 사파리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 download 아이콘에 아래로 방향 화살표시가 들어올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탭을 하면? 방금 내려받은 자료의 썸네일 이미지가 보이고, 돋보기 아이콘도 보일 것입니다. 바로 열어보시려면? 돋보기를 탭합니다.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았다면?

열어보면? 사진과 같이 120 페이지 분량인 것을 알 수 있고, 01 단원은 다항식의 연산 입니다. 

 

방금 내려받은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의 저장 위치는?

아이폰 iOS 환경 기준으로는? (파일) 앱에 들어가시면 방금 받은 pdf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종의 스마트폰도 파일에 들어가시면 pdf 자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아이폰 환경에서는 '최근 항목'에서 방금 내려받은 정답 및 해설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 또한 같습니다. 120p 분량의 정답 및 해설지를 휴대하면서 바로바로 채점을 하는것은 좋지만 어딘가에 두고 기억을 못하거나 친구에게 빌려줫는데 분실을 했거나 하는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은 우리가 항상 휴대하기 때문에 분실을 하더라도 바로바로 전화를 해서 어떤 도움을 받아서 찾고, 문제를 해결하는 편이라서 가능하시다면 스마트폰에 pdf파일로 저장을 해놓고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업데이트 끄기  (0) 2023.08.06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0) 2023.08.01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26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0) 2023.07.23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0) 2023.07.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