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인터넷/정보
  3.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 댓글개 · 포히드너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강원도 남서부 지역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소식통으로는? 유명한 생활지 신문인 원주교차로 가 있습니다. (문막, 횡성, 영월, 평창, Wonju) 가까운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 소식통으로 다양한 업직종별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환경에서 일자리 소식을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iCross 는 대한민국 전국에 있으며 그중 강원도 남서부에 위치한 Wonju-si 의 구인구직 소식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서 데스크톱 PC 환경, 모바일 스마트폰 환경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모바일용 환경에서 페이지가 오류 없이 연동이 잘되게 만들어놓았고, 종이신문의 내용을 볼 수 있는 신문그대로보기 (신문보기) 서비스와 '일자리' 라는 JOB 잡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PC 환경에서도 일자리 구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지만 요즘은 컴퓨터를 잘 다루시지 못하는 분들도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쉽게 은행,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이런 이유로 모바일용 icross 앱을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으신다음 '앱을 실행' 시키면?

 

처음 시작에는 거주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강원권 에 들어가셔서 'Wonju icross' 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리적으로 가까운 위치에 있는 (문막, 횡성, 영월, 평창) 일자리도 이곳에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모바일용 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관련된 항목은? (신문광고, 신문보기, 일자리)가 있습니다.

 

신문광고는? (박스, 줄)광고를 목록형 리스트로 한눈에 볼 수 있는 항목이고, 그 옆에 '신문보기'는? 오프라인 흑백 종이신문을 온라인에서 '원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E-Book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자뷰어 느낌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신문보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일일 발행한 최신 신문발행호 부터 과거에 발행했었던 신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 2021년 03월 26일 금요일에 발행한 6732호를 열람해보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안내 그림이 보입니다.

줌인, 줌아웃은 손가락을 이용해 확대/축소를 할 수 있고, 원탭을 통해 클릭할 수 있고, 좌우 화살표를 이용해 다음, 이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메뉴 아이콘을 누르면? 신문 목록, 검색, 일자별 보기가 가능합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 일자리 정 보 보기는?

신문그대로보기에서도 가능합니다. 먼저, 첫면 페이지에서 손가락으로 원탭을 한 후 좌측 하단에 있는 가로 세개 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목록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숫자의 의미는?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구인구직 과 관련된 신문면은? 22 page 페이지부터 시작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2페이지를 손가락으로 원탭을 하면?

 

위와 같이 22 page로 바로가기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박스, 줄광고가 나옵니다. 글씨가 작아서 손가락을 이용해 확대를 해야 보입니다.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다 보기가 불편하시거나 이전 Wonju icross 공식 사이트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을 하기를 원하신다면? 현재 보고 계신 신문 페이지에서 원탭을 한번 한 후 좌측 상단에 있는 <- 화살표를 터치합니다.

 

Wonju-iCross 의 메인 화면에 들어오셨다면?

이번에는 신문보기가 아닌 Job 잡 (일자리)에서도 일자리 소식을 얻을 수가 있는데요~ 들어가면?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 일자리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많지 않고, 구인정보, 알바GO 가 있습니다. 먼저 일반 구 인 항목을 클릭해보겠습니다.

 

M프리미엄 광고가 총 252건이 있습니다.

M프리미엄 게시물은? 업체, 사장님들이 유료결제를 한 것으로 사용자가 업직종 선택과 무관한 업체광고들이 내림차순 정렬되어 가장 위에 결과로 보여줍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사용자가 선택하신 1차, 2차 업직종을 선택했을때 결과가 나옵니다. '구인정보'에는 총 454건이 있습니다. 업직종을 선택하지 않았을때 모든 게시글이 454건이 있다고 합니다.

 

알바Go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총 게시글이 88건이 현재 등록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에서 정보를 얻으실때 꼭 보셔야하는 것은? 업체명, 지역, 월급이 협의인지 정해져있는지, 후생혜택이 있는지 입니다. 검색시에는 업체명이랑 기본 정보만 나오기 때문에 게시글을 열람해야 상세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게시글을 열람하면? 모집요강 내용, 채용(인사)담당자의 연락처, 회사 이메일 주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식당, 요식업의 경우에는 사장님 연락처만 남겨놓은 업체들도 있습니다. 월급여에 대한 부분은 기본적으로 적혀있는편이나, 아르바이트의 경우에는 최저시급으로 주는 곳이 많습니다. 협의라고 적혀있는 곳은 사장님과 전화통화로 협의를 하셔야 합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에서 업직종은?

요식업,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 달, 의료직, 사무, 경리, 상담, 영업, 매장관리, 교육직, 서비스직 이 있습니다. 

 

1차직종을 선택 후, 이어서 2차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예시로) 사무/경리를 1차 직종을 선택하셨다면? 2차 직종에서는 (경리,회계, 인사, 구매,자재, 물류, 기획, 총무, 관리, 비서, 안내, 일반사무, 내근직)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이렇게 2차직종까지 선택을 하시게 되면 총 게시물의 숫자가 많다면 검색결과에서 나오겠지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이용자가 아주 많지는 않습니다. 하루에도 새로운 게시물들이 올라오긴 하지만 이전 정상일때 보다는 확실히 적습니다. 이런 이유로 가능하시다면 1차직종만을 선택하신 후에 원하시는 직종의 일자리 정 보를 얻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환경에서 일자리 정보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0) 2023.08.01
만렙 PM 고등 수학 (상) 답지  (0) 2023.07.30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0) 2023.07.23
라이트 쎈 고등 수학 상 답지  (0) 2023.07.17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7.1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