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1. Home
  2. 페이스북
  3. 페북 프사 없애기

페북 프사 없애기

· 댓글개 · 포히드너


페북 프사 없애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페북 프사 없애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facebook 에서 친구, 지인의 프로필 타임라인에 들어가면? 평소에는 친구 얼굴이 나온 사진이 나왔었는데 어느날 보니 '얼굴이 보이지 않고' 프로필 아이콘이 사진대신 들어가 있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처음 facebook 계정을 만들때 이미지를 추가 했었던 분들은 이 image가 대표 프로필 사진으로 지정이되서 변경 없이 계속 사용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중에 facebook 을 자주 사용하지 않게 되어 탈퇴를 생각하게 될때에는 많은 분들이 페북 프사 없애기 를 하시더라고요~ 이전 계정에서는 변경을 해놨지만, 또다른 계정은 저도 오늘 바로 수정을 했습니다. 페북 프사 없애기 방법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이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에 첨부한 사진 및 설명을 빠르게 읽으시고 적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본문에서는 facebook profile delete 와 새로운 이미지를 추구 후 profile 으로 변경하는 방법까지 배워보겠습니다. 



facebook 에서 본인이 운영하시는 일, 가게, 회사 등 영업을 하신다면? 본인의 얼굴이 나온 이미지를 대표사진으로 지정함으로써 신뢰감을 줄 수가 있는데요~ 스타 강사나 연애인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하지만 일반인, facebook 사용이 현저히 적은 분들이시라면? 본인의 이미지를 profile로 올려둘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먼저, 페북 프사 없애기 를 하려면?

facebook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에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모바일/pc 환경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본문에서는 PC환경에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좌측 상단에 본인의 프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현재 facebook에 프 사로 지정된 이미지가 보일 것입니다. 

커버 사진 추가 아래에 본인의 profile photo 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업데이트 가 나올 것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 라고 나오면서 여러 항목들이 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이 가장 먼저 보이고 그 아래에는?



타임라인 사진 들이 보입니다. 여기에 직접 사진 업로드를 해 이미지를 추가 후 변경을 하실 수도 있고요~ 

또다른 방법으로는?



페북 프사 없애기 를 하려면?

facebook 타임라인에 들어가신 다음 '사진' 항목에 들어가신다음 위와 같이 '내 사진'에 보시면 지금 현재 profile로 지정된 이미지를 찾습니다. 찾으셨다면? 우측 상단부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이렇게 연필모양 '수정 또는 삭제' 옵션이 뜹니다. 이어서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페북 프사 없애기 를 하려면?

삭제 - 현재 프로필 사진이 삭제됩니다. 창이 뜨면? '삭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서론에서 말씀드렸던 내용처럼 이렇게 사진이 없어지고 사람모양의 아이콘만 남게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나오면? 페북 프사 없애기 를 완료하신 것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없 애 기를 해봤으니, image를 추가를 해서 프로필 사진으로 지정해보는 것도 해볼까요? 사람모양 아이콘에 '사 진 추 가'를 클릭합니다.



바탕화면, 데스크탑 에서 미리 준비해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Upload Photos/Videos 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이 사진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에 따로 설명을 적으셔도, 적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저는 흰색 그냥 배경으로 했습니다. 확인을 하셧다면? '게시'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금 선택한 image가 게시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바로 페북 프사 가 변경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가 위 화면과 같이 타임라인에서'친구' 항목 옆에있는 '사진'에 들어가신 다음 방금 추가한 이미지에 마우스를 우측 상단에 갖다대면 '수정 또는 삭제' 옵션이 나옵니다.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 항목 바로 밑에 있는 '프로필 사진으로 지정'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설명 추가 내용이 있고, 원래 같았으면 화면 비율에 맞게 끌어서 위치를 조정하세요.에 특정 이미지 부분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하얀색 배경화면을 선택했기 때문에 이대로 이미지 지정을 원하신다면? '저장'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페북 프사 지정을 완료한 후 사진입니다.

하얀색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했기 때문에 사람모양도, 본인 얼굴도 아닌 하얀색 배경화면이 프사 사진으로 지정이 됐습니다. 그냥 사람모양 아이콘으로 두는 방법도 있지만, 저처럼 배경화면색으로, 단색으로 변경해줘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북 이름 바꾸는법  (0) 2019.10.14
페북 차단 확인법  (0) 2019.08.04
페이스북 비밀번호 계정 찾기  (2) 2019.06.2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0) 2019.06.02
페북 탈퇴방법  (0) 2019.05.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포히드너 IT세상
추천하는 글
포히드너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